검색어 입력폼

tv팟 메인메뉴

tv팟 모바일웹 QR코드

올린 날짜
01.29
이야기 종류
소개
프로필
사이트
노래도 잘 하고, 연기도 잘 하는 꽃미남 아이돌밴드! '씨앤블루' 네 명과 함께 하는 108번째 전국 고민 자랑!
첫 번째 사연 : 집어치워!

학교 수업이 끝나고 집에 와서 매일 같이 3시간씩 강의를 들어야 하는 중3 남학생!

잠도 못자고! 티비도 못보고! 친구도 못 만나고! 매일 들어야 하는 강의 정체는 바로! 친형이 직접 해주는 무늬 뿐인 강의! 정치, 문화, 시사, 역사, 생활태도 등등! 주제는 다양하지만! 16세 소년에게는 모두 형의 잔소리로 들릴뿐! 매일 같이 형의 강의 고문에 시달리고 있다는 남학생의 고민 사연!

두 번째 사연 : 남편의 여자들

토끼같은 14개월, 3개월 두 아이와 여우같은 마누라를 집에 두고! 다른 여자와 단 둘이 드라이브를 하고, 맛 집을 찾아다닌 다는 남편!! 남편과 함께 다니는 여자들의 정체는 바로 아내의 친구들! 오지랖이 심해도 너무 심한 남편은 아내의 친구들에게까지 너무 잘해준다는데! 다른 여자들한테까지 너무 친절한 남편때문에 괴롭다는 아내의 고민 사연!

세 번째 사연 : 아들아! 죽었니? 살았니?

중학교 3년! 고등학교 3년! 총 6년을 하루 같이 지각을 하는 아들! 아들을 깨우기 위해 산 알람시계 7개는 이미 무용지물! 학교가 너무 가까워서 지각을 하는가 해서, 최후의 수단으로 이사까지 감행했지만! 고3 아들은 여전히 아침에는 전혀 눈을 뜨지 못한다는데.. 이제는 사회 생활을 해야 하는 아들이 걱정이라는 아버지의 고민 사연!

네 번째 사연 : 4년 묵은 고민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할때마다 괴로움에 시달리고 있다는 여자친구! 그녀를 괴롭게 만드는 건 다름 아닌 그녀 속에서 자꾸만 생성되는 가스! 여자친구의 방귀만은 죽어도 용납할 수 없다는 남자친구때문에, 새어나오는 가스를 무조건 참아내다가 결국 119까지 실려갔다는데.. 이제는 그만 속 시원하게 데이트를 하고 싶다는 여자친구의 고민 사연!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오늘의 사연 중 들어도 믿기지 않는 황당한 사연은? | 100 명 투표

관련 이야기 (221)



오늘의 이야기

이전 다음

이 동물 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