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tv팟 메인메뉴

tv팟 모바일웹 QR코드

올린 날짜
09.03
이야기 종류
이슈
사진 스타들의 성대모사, 싱크로율 200% 눈 감고 듣게 되면.. '헉!'
스타들도 다른 스타들의 모습을 흉내 내곤 하는데요.
그중 제일 유명한 스타는 개그맨 정종철! 하지만 최근 정종철을 뛰어넘는 스타가 등장하여 네티즌에게 '웃음 빵빵' 바로 개그맨 안윤상입니다. 박지성, 유해진, 송새벽, 김원효, 장범준 등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스타들을 흉내 내 싱크로율 200%를 보여주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배우 김동욱은 故 김광석 모창을, 김동완은 유세윤 성대모사를 보여주었는데요. 최근 정종철은 성대모사 레슨까지 알려주었습니다. 스타가 보여주는 스타들의 성대모사, 감상해보세요.↓↓↓
사진 빙의 된 일반인들 '대박 똑같네' 이목이 쏠리고 있는 성대모사! 바로 '다크 나이트' 시리즈에 등장하는 악당 조커와 베인을 흉내 내고 있는 일반인인데요. 눈을 감고 들어보면 실제 조커와 베인이라 착각까지 할 정도입니다. 뿐만 아니라 '안녕하세요'에서도 출연했던 성대모사의 달인은 이선균, 임창정, 이명박 대통령까지 똑같이 흉내 내어 화제를 몰기도 했는데요. 스타들의 성대모사를 뛰어넘어 사물 소리도 똑같이 흉내 내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스타를 뛰어넘어 사물에도 빙의 된 사람들의 성대모사, 확인해보세요.
사진 달인 No! '달조' 앵무새가 나타났다! 사람의 육성, 동물 울음소리, 심지어 기계음까지 성대모사하는 앵무새가 나타났다? 바로 그 주인공은 에버랜드에 살고 있는 회색앵무 '랄라'인데요. 사육사들이 자주 하는 '안녕하세요', '여보세요' 등의 표현을 남성, 여성의 목소리로 각각 표현하며 병아리, 까치, 오리 등 동물들의 울음소리까지 능숙하게 흉내를 냅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사람조차 흉내 내기 어려운 기계음도 따라 한다는 건데요. 오락실, 호루라기 소리도 똑같이 따라하네요.

▶▶ 귀여운 천재 앵무 '랄라'의 성대모사, 감상해보세요.

관련 이야기 (39)



오늘의 이야기

이전 다음

훈훈한 한가위